본문 바로가기
2020년 이전글/나의 일과 경험

제작한 천연비누 사진을 찍어보다.

by 건강한레시피수집 2013. 3. 4.

쇼핑몰에 올릴 이미지 파일을 만들기 위해 오늘 사진을 찍었다.

처음 찍어 올린 사진보다는 좀 더 나아진 모습이다. 점점 더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열공이 필요한데..

기초교육은 받았으니... 일단은 찍으면서 감을 잡기로 결정! 열~~심히 찍는다.

 

 

곰보비누_하수오비누곰보비누_하수오비누

하수오 비누다. 하수오가루가 거의 흰색이였고, 피마자유를 사용했더니 약간 투명감이 있는 미색의 비누가 만들어졌다.

 

곰보비누_하수오비누곰보비누_하수오비누

 

곰보비누_캐스틸비누곰보비누_캐스틸비누

가성소다+올리브오일+정제수로만 만들어진 순수한 비누 캐스틸비누 특성대로 비누도 눈꽃처럼 희다.

 

곰보비누_캐스틸비누곰보비누_캐스틸비누

 

곰보비누_약쑥비누곰보비누_약쑥비누

쑥가루가 내가 써본 비누 중에 괜찮았다. 이 쑥가루로 팩을 해본 결과 좋아서 비누를 만들었다. 색감이 마음에 든다.

 

곰보비누_약쑥비누곰보비누_약쑥비누

 

곰보비누_율피비누곰보비누_율피비누

율피가루의 색상은 초콜릿 색상이다. 이 색상이 참 이쁘다. 여기에 숯가루와 곰보배추가루가 섞여 재미난 모양이 되었다.

 

곰보비누_오트밀비누곰보비누_오트밀비누

깨끗하면서도 담백해보이는 오트밀 비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탓인지 중앙에 약간 초록빛을 띈다.

 

곰보비누_오트밀비누곰보비누_오트밀비누

 

곰보비누_오트밀비누곰보비누_오트밀비누

 

곰보비누_녹두비누곰보비누_녹두비누

숯가루가 더 많아 보이는 느낌이다. 중량은 똑같지만 숯가루에 비누액을 더 많이 섞었더니 이런 모양이 나온다.

 

곰보비누_녹두비누곰보비누_녹두비누

 

곰보비누_녹두비누곰보비누_녹두비누

 

곰보비누_곰보배추비누곰보비누_곰보배추비누

첨가물로 곰보배추가루와 E.O 향기캡슐만 넣었다. 곰보배추만의 느낌이 좋다.

 

곰보비누_쌀겨비누_지성용곰보비누_쌀겨비누_지성용

지성용 쌀겨비누다. 숯가루를 섞었더니 쌀겨비누라기보다는 숯비누느낌이 강하다. 마치 대리석 무늬같다.

 

곰보비누_쌀겨비누_건성용곰보비누_쌀겨비누_건성용

건성용 쌀겨비누다. 건성용은 숯가루를 빼고 제작하게 된다. 같은 쌀겨비누인데 색감은 정반대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