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이전글/일상로그

눈사람 만들다.

by 건강한레시피수집 2012. 12. 7.

띨롱.

"눈사람 완성해보지 않겠어?" 주인집 언니의 메세지

ㅎㅎ 언니의 열정은 정말 못당하겠다. 난 날이 추워 꼼짝 않고 방 안에만 있는데,

주섬주섬 옷을 챙겨 있고, 앞 마당에 나와 보니 이미 몸통과 머리를 올린 기초공사는 끝난 상태이다.

 

눈도 붙이공... 첨에 눈썹이 마땅치 않았는데... 숯검댕이칠이 돼기도 하공.

여튼 이래저래 만들다 보니 이거 재밌다. ㅋㅋㅋ

 

완성해보니 그럴듯할걸.

 

 

나비넥타이를 달아 주공 ^^

 

코를 높여야지 콧대가 이뻐야해 ㅋㅋ

 

얼굴을 다듬공

 

딴지는 지겨운가보다 하품질이다

 

멀리서 자태 한번 봐주시공

 

마무리 해서~

 

짠~~ 완성되었다

 

붉은열매로 즙을 내어서 얼굴에 연지도 찍어 주었다

 

짙은 눈썹 까만눈 빨간입술 백설공주??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