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이전글/일상로그

눈 속에 묻히다.

by 건강한레시피수집 2012. 12. 6.

어제밤 부터 눈이 내리고 바람이 불더니, 오늘 아침 세상을 온통 하얗게 덮어버렸다.

아침에 덱에 눈이 쌓여 문이 쉽게 열리지 않았고, 지붕아래는 괜찮을 줄 알았던 신발들 조차 눈이 쌓여 있었다. ㅜㅜ 아~~ 저 길을 어떻게 지나가지???

 

그래도, 포실포실한 눈을 쓸어보니 쓸만한 상태 ㅋㅋ

 

자주 다니는 길로만 길을 내고는, 사진을 찍으러 다녔다.

 

 

눈덮인 마당

 

덱위에 눈을 치워도 아직 남아있다...

 

여긴 다 좋은데 욕실이 바깥이다. 그래서 춥다. ㅋㅋ 고드름이 벌써

 

딴지녀석 V라인이었네 미인이 조건이 된다 너 ㅋㅋ

 

눈 속에 묻혀 버린 내차... 생크림빵이 생각나는 군 ㅋ

 

딴지녀석이 눈 속에 들어가니 등만 겨우 보인다. 눈 속에 던졌다 하면 동물확대가 될려나 ㅋㅋ

 

집 앞 전경

 

딴지 데리고 동네 한바퀴 산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