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이전글/일상로그

변화

by 건강한레시피수집 2009. 4. 4.
변화 앞에 서 있을 때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은
이러한 변화를 다른 방향으로 교묘하게 이동시켜 타협하려는 경향이 있는 듯 하다.

이럴때 일 수록 내가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신성의 눈으로 읽고 당당히 선택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그렇게 될 것이다.

수 많은 선택에 있어서
항상 신성과 가까이 하여
그 시간 그 때 내가 연주할 부분을 자연스럽게 알고 행하기를
나는 믿는다.

그렇게 천지기운이 인도할 것이라고,
지금의 나를 만든 우주의 섭리와 동일하게,
난 다시 그 섭리의 파동에 함께 춤을 추고 노래 부를 것이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억만 겁을 통해 내가 지어온 모든 잘못에 대해 용서를 구합니다.
내가 인지하든 그렇지 않든 나로 인한 그 모든 잘못에 대해 미안합니다.
현재 내가 다시 존재하고 사유하고 행동하고 성장할 기회가 있음에 감사합니다.
세상의 모든 것을 사랑합니다.

그것이 아무리 하잖고 작다 하더라도
그것이 아무리 버려질 만큼 쓸모없게 여겨진다해도
세상에, 우주가 소통하는 그 자리에 있어야 하는 그 무엇과 같이
존재하는 모든 것을 사랑합니다.

내 의식이 깨어나고 이 우주와 하나됨을 느끼는
모든 순간을 사랑합니다.

의식의 확장을 통해
진정한 사랑을 실천하고
붓끝으로 표현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내게 주어진 이 시간
소홀함 없이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