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이전글/일상로그

[독서]호오포노포노의 비밀 - 이하레이카라 휴렌, 조 바이텔

by 건강한레시피수집 2009. 2. 25.

호오포노포노의 비밀
카테고리 자기계발
지은이 조 바이텔 (눈과마음, 2008년)
상세보기

이 책을 작년에 읽었다. 내가 심적으로 힘들어 할 때 지인이 소개한 책이었다.
그 당시 이 책을 읽으면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
알면서도 행하지 못한 것들을 책을 통해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다.

주변을 탓하기 보다,
나 자신을 먼저 돌아봄을 잊지 않아야 하는데...
생활 속에 살다 보면 어느새 또 남 탓을 하고 있는 나를 보게 된다.

오늘 이 책을 다시금 꺼내든다.
모든 것은 자신의 마음에서 일어나고, 꺼지는 것임을...
잊어버린 나에게 각성하고자...

내가 알고 또는 모르고 행했던,
내가 가진 모든 기억으로 행해진 일로
고통받고 있는 곳이 있다면 정말 미안합니다.

현재의 내가 존재함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모두를 사.랑.합.니.다.

오늘도 제 마음의 번뇌를 씻습니다.
이 책으로 인하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