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이전글/나의 일과 경험

곰보비누 사이트를 오픈하다.

by 건강한레시피수집 2013. 2. 18.

우여곡절 끝에 사이트를 2/15일 오픈하게 되었다.

블로그를 비누만을 위한 곳을 네이버에다 하나 더 만들다 보니... 이제껏 써온 이 블로그가 소홀해지는 듯 하다.

사실 아주 자주 글을 올리지도 않았지만 ㅎㅎ

 

그러고 보니 네이버에다 블로그를 만들때만 해도 지리산에 있었는데, 현재는 아산으로 옮기게 되었다.

지리산자락에 있을 때 공기좋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은 부러울 것이 없지만 ^^
쇼핑몰 운영을 하면서 배송은 문제가 되었다.

 

아산으로 옮기고 본격적으로 쇼핑모 오픈준비를 진행했었다. 준비하면서 아산으로 옮긴것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든다.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자주 행정적인 일도 있고, 교육때문에 서울에 갈 일도 있었기 때문이다.

 

주 재료인 곰보배추와 하수오 그리고 쌀겨가루만 지리산 언니에게 부탁하여 공수받기로 한 상태다. ^_^

 

이제 잘 홍보하는 일만 남은 셈... 아자 기운내보자!!

 

현재 오픈 이벤트 중이다. ^__^ www.bbokbbok.kr

 

사이트의 모습이다. ^^ 디자인 툴은 첨 써보는것이라.. 앞으로도 손볼것이 많아 보인다.

반응형

댓글